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공지사항/이벤트

‘안녕하세요’ 귀없는남자 박대건 근황, 반전외모에 가수데뷔까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 프로필성형외과 ( IP 기록없음 )
14.11.25 05:21:32
2112

본문

‘안녕하세요’ 귀없는남자 박대건 근황, 반전외모에 가수데뷔까지

안녕하세요 귀없는 남자 박대건이 근황을 공개했다.

박대건은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 200회 ‘청춘특집’편에 재등장했다. 이날 박대건은 귀를 재건 받은 옆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방송에서 박대건은 “어느 의사 분께서 수술 지원도 해주셨고 지금은 치료 중에 있다”며 새로 생긴 귀가 보이는 옆모습을 당당하게 보여줬다. 이어 박대건은 “‘R.ego’라는 그룹으로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깜짝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newsen_com_20141125_172010.jpg

귀 수술을 지원한 정재호 원장은 과거 모 신문사 인터뷰에서 “방송을 보다가 애절한 사연에 시청자와 함께 큰 감동을 받아 재능 기부 차원에서 용기를 냈다”며 “3D프린터 귀 모형과 내시경을 이용한 방법으로 최상의 성과가 나왔다”라고 전한 바 있다.

올해 초 한 귀성형센터에서(프로필 성형외과 귀성형센터 정재호 원장)는 5승을 기록한 귀 없는 남자 박대건에게 귀재건 수술을 지원 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한편 귀없는 남자 박대건은 지난해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선천적으로 오른쪽 귀가 없는 상태로 태어나 중고등학교까지 자퇴하고 방 안에서 외톨이처럼 지내는가 하면 가수의 꿈도 번번이 좌절된 안타까운 소식을 털어놔 5승까지 기록한 화제의 인물이다. (사진=KBS 2TV 안녕하세요 귀없는 남자 캡처)[뉴스엔-2014.11.25]
전체보기 등록하기

공지사항/이벤트

keyboard_tab